당장에 직장을 그만두게 되면 막막한 마음이 많이 듭니다. 남성이든 여성이든 신용 3~4등급에 해당하는 무직자가 카드론에 따른 대출이 있더라도, 개인적인 자금사정이 필요한 경우 대출이 경우가 있는데 바로 무직자 대출입니다.

 

무직자대출 가능한 곳

우리은행 무직자 대출

우리은행은 영업점 방문없이 무직자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. 스마트폰, 위비뱅크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무직자 대출을 실행하고 있으며 직업이나 소득은 없어도 되지만 통신3사 이용고객이면서 미납등이 없어야 가능합니다.

 

 

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의 금리와 상환방식 최대 300만원까지, 최저 3.71%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는데요. 기본금리는 4.21% 진행이 됩니다. 여기에 우대금리가 0.5% 포함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라 최소 대출 금액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.

신한은행 쏠 포켓론

금리 및 한도는 먼저 한도가 농협은행보다 높은 500만원으로 됩니다. 신한은행을 통한 무직자 대출은 최소 50만원부터 시작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기본금리는 5.30%에 우대금리가 2.30%까지 적용되어 최저는 3% 대가 나올 수 있습니다. 이는 1등급 기준 대출금액 3백만원에 1년안에 상환일은 기준으로 잡았을 때 나오는 수치입니다. 최근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어려운 분들에게 다양인 정부 지원 대책에 나오고 있습니다. 해당사항을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.